본문 바로가기
Hobby/MapleStoy2

[메이플2][정보] 엘리트 & 보스몬스터 알리미 웹!!!

by 푸민 2015.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사냥터 정보를 올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보스 몬스터 알리미 입니다.


제가 만든건 아니구요 ㅎㅎㅎ

인벤에서 '가람이예요' 님과 '치요님' 이 만드신 보스몬스터 알리미입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진 클릭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개인이 커스텀할수도 있게 해놨네요 ㅎㅎ

보고 어플을 만들어볼까 했지만 ㅋㅋㅋ

이미 많이 있네요 ㅋㅋ

다음번에는 보스알리미 앱을 소개해드릴게요~


출처 : 인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