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시애틀여행] 비행기 박물관!!

by 푸민 2016. 11. 3.
반응형



미국시애틀여행 비행기 박물관!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시애틀여행도 마지막날로 접어들었습니다 ㅠㅠ

공항가는길...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보고 가자고 ㅋㅋㅋ

그래서 들린곳이 바로 비행기 박물관!!



[사진을 클릭하면 비행기박물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

여기 근처에 비행기로 유명한 보잉이라는 회사 본사가 있다고 들었어요

아마 그래서 여기에 비행기 박물관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ㅋㅋ





ㅎㅎㅎ 저도 어릴때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남자라면 비행기에 대한 로망이 있지요!!!!!





근데 너무 늦어서 본 관람은 못했구요 ㅠㅠ

기프트 샵이랑 메인광장에 있는거만 구경했어요!!

근데 볼거리는 충분한거 같아요 ㅎㅎ





오.... 진짜

저런게 간지!





비행기 관련 레고 상품도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역시 레고는 최고!





ㅋㅋ 나사물품?? ㅋㅋ





오오 무선 조정 헬기도 있어요!!

진짜 남자애들 오면 엄청 좋아하겠다






글라이더도 있네요! ㅎㅎㅎ





ㅋㅋㅋ 퍼즐도 있어요 ㅎㅎㅎ

진짜 비행기 관련해서 다 만들어뒀네요 ㅋㅋㅋ





와.. 대박.... 물로켓은 알지만...

태양열 에너지를 이용한 로켓!!

아 가지고 싶다

가지고 싶다

가지고 싶다

가지고 싶다

ㅜㅜ





역시 이런 장난감이 있으니까 미국에서 천재가 많은거야....





멋진 비행기 모형들!!





크.. 저런거 집천장에 달면... 크...





오...





그린형제가 만든 비행기도 있네용 ㅎㅎ






다빈치의 스케치도 구현되어 있어요 ㅎㅎ





요즘 핫하다던 보틀 ㅋㅋ





여기까지~~

시애틀 비행기 박물관이었습니다~~





4일간의 긴 시애틀 여행을 마쳤네요 ㅎㅎ

시애틀날씨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었어요 ㅎㅎ

시애틀여행은 정말 굳굳굳 강추!!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