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시애틀여행] 키덜트들을 꼭가봐야됨!! 매직 마우스 토이!!

by 푸민 2016. 10. 31.
반응형



미국시애틀여행 키덜트들을 꼭가봐야됨!! 

매직 마우스 토이!!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남자라면 한번쯤은 장난감에 대한 로망이 있을텐데요!!

저는 엄청 많이 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시애틀에 장난감 가게가 보이길래...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죠!!


역시 스타워즈가 대세였어요!!





각종 메탈로 만든 모형들이 있네요!

저도 몇개 사서 만들어 봤는데 ㅋㅋ

해볼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고 모형같은데 엄청크네 ㅋㅋㅋ

그리고 역시 미국은 미식축구!!





나노블럭또한 빠질수 없죠!!





오오... 크리스탈퍼즐!!

이건 3D로 된 퍼즐이네요!! 대박 ㅋㅋㅋ





각종 말 장난감들... 왜 따로 모아뒀지,..?





피규어도 엄청많네요 ㅋㅋㅋ





아.. 이런거 좋아 ㅠㅠ

어릴때 글라이더랑 고무동력기 완전 재밌게 놀았는데!!





ㅋㅋㅋㅋㅋ 미식축구에 이어 야구도 있네요!!





오오 이런거 신기합니다!!

키덜트라면 좋아할듯!!

소금물 넣으면 차가 움직인데요 ㅋㅋㅋㅋ

대박 ㅋㅋ





ㅋㅋ 미국 영화에 많이 나오는...





각종 실험장난감들이 즐비해있네요 ㅋㅋㅋ





이런거도 팜 ㅋㅋㅋ





와.. 어릴때부터 진짜 흥미가 있는애들은 천재가 될수 있는 환경이다..





신기한거 많아요 ㅋㅋㅋㅋ

구경하기만해도 볼게 너무 많아 ㅠㅠ





앗 메탈모형입니다!!!

멋지네요~~





이건 나무모형!!





여기는 모빌만드는것도 있네요 ㅋㅋㅋ





오오오오 물로켓입니다!!

이것도 정말 많이 만들어서 놀았는데 ㅋㅋㅋ

어릴때는 대회도 있는거 아시죠~





보드게임도 엄청 많네요 ㅋㅋㅋ






오오오 이거는 미국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그것!!

공굴리면 다 됩니다!! ㅋㅋㅋ





작은버전도 있고 장난아니네요~~





역시 빠질수 없는레고!!

어릴때 레고 가지고 논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역시 대세는 스타워즈!!!






맘 같아서는 레고 하나사고 싶지만 패스...





마인드 스톰도 있네요!!

마인드스톰은 레고에 프로그래밍을 합쳐서 가지고 놀수 있어요!!

유튜브에 동영상도 많으니 궁금하신분은 한번 찾아보세요~





오오.. 클래식한 보드게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숫자따라 줄긋기도 있어욧!!!





진짜 넉놓고 구경했네요 ㅎㅎㅎ

역시 장난감은 사랑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