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App

[리뷰] LA 한인타운 쿠폰으로 할인받으세요~ 한국일보 USA

by 푸민 2016.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능은 쿠폰기능입니다!

쿠폰하면 딱 떠오르는게 있죠 ㅋㅋㅋㅋ

당연히 할인입니다 ㅋㅋ

한국일보 USA 앱에서도 쿠폰 기능이 있는데 한번 볼까요?


요렇게 생긴박스입니다 ㅋㅋㅋ

이름이 이벤트&쿠폰이라고 되어 있어요.


자 메인화면에서 보시면 이벤트&쿠폰이라는 저녀석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각 한인 업소 이름과 간략하게 정보가 나와있네요.

저는 딴건 잘 안보고 ㅋㅋㅋㅋ 먹을거!!!!

음식점 쿠폰이나 이벤트만 눈에 띄네요 ㅋㅋㅋ


이것은 우국을 클릭했을때 표시되는 정보입니다. ㅋㅋㅋㅋ

런치 이벤트를 두번 사용해봤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없는거 보다는 훨씬 좋네요 ㅋㅋ 일단 할인되니까~

참고 - http://fumin.tistory.com/341

이건 제가 우국가서 고기 먹은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ㅋ


쌈도 우국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언제까지 할인될지는 모르니 있을때 쓰자구요 ㅋㅋㅋ

참고로 쌈 런치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앗 여기는 제가 가보지 못한 곳이네요 ㅋㅋㅋ

가보신 분있으면 좀 알려줘요 ㅋㅋㅋ


큰가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집 앞이라 자주 갔어요 ㅋㅋㅋ

그리고 좋은 점은 24시간한다는것!


앗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된곳입니다!

정말정말 음식이 훌륭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되는 아메리칸 뷔페 앤 그릴!

단점이 있다면 너무 위험한곳에 위치해있다는 ㅋㅋㅋㅋㅋㅋ

차없으면 못가요 ㅠㅠ


한국일보 USA 앱 내의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업소가 많이 없지만, 앞으로 계속 늘려 나간다고합니다!

앞으로 나올 할인 정보들이 기대가 되네요 ㅋㅋ


 



[클릭하시면 구글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