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몸보신짱! 흑염소전골 미락!

by 푸민 2015.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고 있어요!

한국에 비하면 정말 초가을날씨라서 별로 안추울거라 생각하시겠지만!

사람몸은 적응한다고 ㅋㅋㅋ

진짜 춥네요 ㅋㅋㅋ

겨울 옷사야할듯 ㅠㅠ


날씨도 춥고 해서 몸보신도 할겸 흑염소를 먹으러 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흑염소 전골이네요..


앗... 전골이 2인분이 미니멈이래요....

그러나!! 주인아주머니께 말해서 ㅋㅋㅋ

전골 1인분과 김치 삼겹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기본찬이 먼저 나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깻잎으로 도배 ㅋㅋㅋㅋㅋㅋ

끓이다보면 깻잎 숨이 죽어서 괜찮아져요 ㅋㅋㅋ


오... 두부김치..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ㅋ

김치 삼겹살 주문했는데 두부도 나와서 기분업!

ㅋㅋㅋㅋㅋ

단순함 ㅋㅋㅋ


풀샷!~

처음 먹어본 흑염소였는데 진짜 맛있네요.

옛날에 먹어본 보신탕같네용 ㅎㅎ

부드러움!!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용 ㅎㅎㅎ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