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아 또 왔네 노란집...

by 푸민 2015.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갔던곳 다시 포스팅은 안하려고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아 여기는 너무 제 입맛에 맞네요 ㅋㅋㅋ

취향저격!!!

저렴한맛!!!

Hello, This is Fumin.

I usually don't go to same restaurant.

But~ The yellow house...

Their foods is for me!!! my style!!


첫번째 메뉴인 치즈 돈까스!!! ㅋㅋㅋㅋ

First one is cheese pork cutlet!


오올 맛있어보인다~~

It's good~


역시 빠질수 없는 김치크림파스타!

제 완소 메뉴입니다 ㅋㅋㅋ

Of course, I can't order without kimchi cream pasta!!

My favorite!!!


김치 퓨전음식들은 왠만하면 평타 이상 치는것 같아요 ㅋㅋㅋ

I think, any food with kimchi are good combination!!


노란집 필수 코스인 떡볶이 콤보까지 ㅋㅋㅋㅋ

Yellow house main menu!! Tteokbokki combo!


노란집은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식사를 마친뒤에 케익과 음료로 ㅋㅋㅋ

이게 치즈 케익이었던거같아요 ㅋㅋㅋ

아닌가..? ㅋㅋㅋ

The cafe, we can eat foods and dessert!

After diner, we got the cakes and drinks.

This is cheese cake. maybe...;;;;


토마토 쥬스와 쉐이크!!!!

여기 생과일 쥬스도 맛있어요~

And tomato juice~ 

Also Chocolate shake!


후후후


노란집 같은 올인원 괜찮은듯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