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생활][산타모니카] 해변에서 놀고 길거리 힙합공연!

by 푸민 2015.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아는 형이랑 산타모니카 비치에 가서놀다가 오는 길에 길거리 힙합 공연을 하더라구요!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Santa Monica Beach with my friend.

And there is a show that is HipHop Dance!


ㅋㅋㅋㅋㅋ 놀다가 한컷!

바닷물이 시원해요!!

Picture with friend!

Water of sea was really cool!!!


모래는 햇빛은 받아서 그런지 따뜻해요 ㅋㅋㅋ

The sand was warm.

I guess, the reason is sun!!


바다까지 가는데만 5분 ㅋㅋㅋㅋ 

진짜 넓네요 ㅋㅋㅋ

It's really wide sea!!!!

So big!!


자자 거리 공연하는 곳입니다!

마이크 잡고 진행하는 사람은 미국인!

한국인과 멕시칸과 흑인이 앞에서 댄스를 해요!!

This is the show!

He is MC and American!

And there are Korean and Mexican dancers.


멕시칸입니다 ㅋㅋㅋ

잘생깃다!!

He is Mexican!!

Wow! handsome boy!


이욜 춤 잘추네요 ㅋㅋㅋㅋ

몸도 좋네..

나도... 몸만들어야 한느데... ㅠ

Oh~ he is good dancer~

His body is good!!! wow...

I need to build my body...


우워 헤드스핀까지!!

엄청납니다 진짜 ㅋㅋㅋ

!!!! Head spin!!

Awesome!


한국인!!!

이렇게 힙합 거리공연에서 한국인이 하는건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

He is Korean!!

I never see street Korean dancer!


힙합댄스!!!

잘한다 한국!!! ㅋㅋㅋㅋ

HipHop dance!!!

Good~


점프가 특기인듯하네요???

엄청 높게 뜀 ㅋㅋㅋㅋ

And He is good jumper!

It's high!!!


갑자기 진행자가 사람들을 모으더니...

Suddenly, the MC call some people...


사람들 뛰어넘기!

ㅋㅋㅋㅋ

Jump!!


이런 묘기도 하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볼만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