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SantaMonica][맛집] 일식 라멘 & 돈카츠 & 타코야끼 맛집! Tokyo Kimukatsu!

by 푸민 2015.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아는 동생이 UCLA 졸업을 해서 졸업식에 갔다가

다 같이 늦은 저녁 먹으러 일식집인 키무카츠에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기승전먹방으로 끝나네요...

Hello, This is Fumin.

One of my friends, she graduated UCLA.

I went there. haha

After graduation, we have late dinner! Kimukatsu!

I think, my finish is always eating. lol


와 일본같이 보입니다!

줄도 있네요 ㄷㄷ

졸업식 끝나고 근처에서 많이들 모임을 가지고 있나봐요 ㅋㅋㅋ

Looks like Japanese!

There is also waiting line. lol

I think, many people have dinner after graduation.


ㅎㅎ 반듯하게 놓인 젓가락!

Simply chopsticks!


ㅋㅋㅋ 야채를 왜케 많이 주지??

엄청 큰 그릇에 담아줘요 ㅋㅋㅋ

This is so so big vegetable!

We thought, why so many vegetable. haha we were just 3 people!


타코야끼다!!!

오 일본에서 먹었던 맛이 납니다 나요!

This is Takoyaki!

It's really similar Takoyaki in Japan!


진짜 맛있당!!!

Really delicious!!


오 라멘!!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제가 느끼한걸 좋아하는데, 이 국물 진짜 최고!

Oh Ramen!

The ramen's soup is really really delicious!!!

The soup is little oily,I love it.


ㅋㅋㅋ 나무통에 밥이 나오네용 ㅋㅋ

신기신기

This is steam rice in casks.


와... 진짜 믿을수 없다..

너무 맛있다..

치즈 돈까스.. 대박 ㅠ

Wow... It's amazing!

This is cheese donkatsu.

Awesome!


돈까스입니다!!

짱짱 맛있어용!

This is donkatsu!

Cool!


돈까스 정말 최고 라멘도 최고 타코야끼도 최고!!!

너무 맛있는 곳이네요 ㅋㅋㅋ

All of it are cool!

Really good place!


마무리사진 ㅋㅋㅋ

FInish shoot.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