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음식리뷰

포켓샐러드 - 닭가슴살 샐러드 후기!

by 푸민 2018.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시켜먹었던 포켓샐러드 리뷰쓰러 왔어요 ㅎㅎ

평생 다이어트는 말로만 하다가 이번에야 샐러드로 다이어트 하려고 시켜봤어요ㅠㅠ

샐러드는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로 샐러드만 먹으려니 미치겠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봤던 포켓샐러드 ~!

생각보다 포장부터가 손이 가게끔 되있어서 좋았어요 ^^

포켓샐러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중 하나는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있다는것!


그래서 배송으로 오더라도 야채가 신선할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포켓샐러드는 이렇게 야채, 닭가슴살, 견과류 (토핑), 드레싱 


으로 구분이 되어있더라구요!

포켓샐러드의 또 장점!! ㅎㅎ 


플라스틱 통이있어서 따로 식기가 필요없이 다 안에 넣고 먹은다음에 버리면 된다는것~


어떻게 이렇게 아이디어도 좋을까요 ㅎㅎ

이건 다른맛 샐러드인데요! 닭가슴살볼이예요~


무슨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닭가슴살볼은 약간 오뎅맛이 나더라구요~!


사진은 색깔이 맛없게 보이는데 나름 맛있었어요 ㅋㅋ


샐러드가 어떻게 맛있겠냐만은... (주관적인 생각으로 ㅎㅎㅎ) 그래도 샐러드를 즐길수 있게 되있더라구요~!


다이어트는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빨리 끝나도록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