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Pla Model

[건담프라모델] SD윙건담 조립!

by 푸민 2016. 11. 22.
반응형



건담프라모델 SD윙건담 조립!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제가 무언갈 만드는걸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이번에 동생이 어디서 SD건담 프라모델을 사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하나 뺏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릴때 굉장히 많이 만들었었는데 ㅎㅎ

동네 문구점가면 천원 이천원에 많이 팔았잖아요~~

어.... 저 나이 안 많아요~~





오... 고퀄이다....

어릴때 천원짜리 이정도 아니었었는데!!

막 포즈도 취해지네요 ㅋㅋㅋ





자자자 부품입니다!!

역시 구성요소는 어릴때랑 비슷한거 같아요!!

다리관절과 팔관절이 있고 목관절까지 ㅋㅋㅋㅋㅋ

여기는 날개도 움직일수 있게 관절이 되어있네요 ㅎㅎ





오아...

간지!!!





먼저 얼굴을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착실하게 설명서대로 만드는걸 좋아해요 ㅎㅎㅎ





그다음은 몸통!!!

초록색 마치 구슬같죠~~~?

그러나 사실은 스티커!!!!

그리고 몸통에는 목관절과 팔관절붙이는 곳이 있어요 ㅎㅎ





그다음은 팔!!!

팔은 역시 팔꿈치 관절과 360도 돌아가는 손!!

그리고 항상 무언가 쥐고 있는듯한 ㅋㅋㅋㅋㅋㅋㅋ





다리입니다!!

다리관절과 신기하게 발목관절이 있네요 ㅎㅎㅎ

어릴때꺼보다 좋은듯 ㅋㅋㅋ





쫜!!!!

관절들을 다 조립했습니다!!!

와 비율좋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버스터와 날개를 장착!!!

ㅎㅎㅎㅎ 간지나는 SD윙건담이 완성되었습니다!!

가끔 건프라도 재밌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