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nYoon_순윤

[글래스페인팅] 화서역 서동진커피랩 일월점

by 푸민 2016.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소개해드릴 사람이 있어요!!

바로 '순윤'입니다!!

...

...

...

...

네 아 설명이 짧네요 ㅎㅎ


순윤(활동명)

웹툰 작가 지망생

손그림

일러스트레이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onyoon_j


그리고 제 친동생이기도 합니다!! 에헴


여튼 ㅋㅋ 이번에 아시는분을 통해서 글래스 페인팅 작업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미팅을 하여서 무엇을 그릴지 결정!

바로 빨강머리 앤 입니다!

ㅎㅎ 이런느낌의 샤랄라~





자자 의뢰에 맞게끔 스케치에 들어갔어요!

손그림으로 가로세로 크기를 조금 맞춰서 그림을 그리네용.

이렇게 손그림으로 그려서 다시 미팅미팅!





자자자 그러면 이제 작업에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앤과 집을 그립니다.

나무를 먼저 그리려고 했는데, 나무는 이번에 질감을 좀 주려고,

나중에 작업하기로 했어요!





카페 내부에서 봤을때!!

아직은 잘 안보이지요?? ㅎㅎㅎ





외부에서 봤을때 어느정도 내부가 가려지고 나무와 앤이 부각되면 좋겠다라는 의견을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나무 작업을 질감을 주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뭔가 긁어내듯이 하여 나무 자체 만으로도 질감이 느껴지게 작업을 하였네요!!









다음 작업은 바로 앤!!

앤의 포인트는 빨강머리겠지요???





그리고 얼굴도 색을 입혀줍니다!





쫜~

이렇게 앤과 나무 작업이 끝!!!

이제 거의 작업이 마무리됩니당!!







ㅋㅋㅋㅋㅋㅋ

신발따위 낸동댕이 치고 ㅋㅋㅋㅋ







마무리로 집과 각종 선들을 두껍게 덧그리는 작업을 하고 있는 순윤! ㅋㅋ

평소의 장난기에 비해 일할때는 꽤나 진지하네요~









실내에서도 한번 ㅎㅎ





작업에 필요한것들 ㅋㅋㅋㅋ

어지럽네용 ㅎㅎ





마커가 안나와서 찍어본것만 수십번!! ㅋㅋㅋㅋㅋ





이렇게 작업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유리에 올린 그림이다 보니까 밤과 낮 빛의 정도에 따라 색감이 변하더라구요~





상단에 나뭇잎으로 포인트를 주고





하단은 풀들로 깔아줍니당!









ㅎㅎㅎ 낮에 밖에서 보면 정말 깔끔하게 보여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도 찍고,

구경하고 가시더라구용 ㅎㅎ







밤에는 또 카페 내부에서 잘보여요!!

카페 분위기랑 잘어울리네요 ㅎㅎㅎ









ㅎㅎㅎ 순윤군의 작업하는 모습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려 주신분도 계시네용!

감사드려요~~




글래스 페인팅 작업 기간은 3~5일 정도 소요 되네용!

글래스 페인팅 작업이 필요하신분은 제 프로필에 나와있는 메일주소로 연락바래요!

충분히 상담하고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작업 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