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롱비치][맛집] 롱비치 옆 실비치 버거 맛집! 포켓버거!

by 푸민 2015.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저번에 자전거 여행중 들렸던 햄버거 맛집입니다!!

롱비치 옆에보면 실비치라고 Seal Beach 작을 섬같은 곳에 있는 해변입니다.

작은 섬이 길게 생겨서 안쪽에는 쭉 호텔, 별장 등이 있어요 ㅎㅎ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놀러오면 굉장히 좋을것 같아요!


쫜!

더 포켓 버거 쉐이크!!

여기는 쉐이크도 유명하니까 ㅋㅋㅋ

쉐이크도 먹었어용 ㅋㅋㅋ


굉장히 바뻐 보이는 아저씨 ㅋㅋㅋ

가족이 운영하는듯? 보였습니당.


메뉴가... 생각보다 많네용... ㅋㅋㅋㅋ

결정장애..

그냥 포켓버거랑 쉐이크 주세요 ㅋㅋㅋ


딸기 쉐이크!!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버거 나오기전에 반넘게 마신듯 ㅋㅋㅋ


오올~~

비쥬얼보소...

대박 ㅋㅋㅋ 진짜 최고!! 맛있네용!!!

다들 서부 가면 인앤아웃, 동부가면 쉑쉑버거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로컬 음식점에서 파는 버거가 훨씬 맛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후라이, 베이컨, 토마토, 패티, 치즈, 야채....

대박 조합...


진짜 최곱니당 ㅎㅎㅎ

꼭 가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옐프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