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American Life

[수련회] 인터넷이 안돼 ㅠㅠ 빅베어 캠프!!

by 푸민 2015.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교회에서 수련회를 갔습니다.

빅베어 어딘가에 있는 캠프인데요 ㅋㅋㅋ

진짜 2박 3일동안 인터넷이 안되서.... ㅠㅠㅠ

저는 인터넷 없이는 못사는가봐요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


첫날 밤에 도착!

후에 집회하고 방을 배정받았어요 ㅎㅎ


막 좋은 산장은 아니지만!

분위기는 정말 끝내줘요~


제가 지냈던 곳 ㅋㅋㅋ


내부는 마치 군대와... 같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지 침대뿐 ㅋㅋㅋㅋ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산책을 했어요~

진짜 산속이라 공기도 좋고!

켈리포니아인데 차가운 바람도 불고 ㅎㅎ


진짜 자연은 좋네요 ㅎㅎㅎ



캠프 이름인가보네요 ㅎㅎ


귀요미 ㅋㅋㅋㅋ

이제 신기하지도 않당 ㅋㅋㅋ


ㅋㅋㅋㅋ

하루 일정 싹 건너띄고 ㅋㅋㅋㅋㅋ

저녁 메뉴입니다!!!

!?!?

뭐 사이에 직장인, 학생 강의도 하고

레크레이션도 하고 ㅎㅎㅎ 배구도 하고!!

재미있었어요!!

사진이 없어서 그렇지... ㅠㅠㅠㅠㅠ


여기 캠프 주인이 직접 메뉴정해서 제공해주는데요 ㅎㅎ

이날 저녁은 대박!


감자 나왔고,

빵 나왔고,

샐러드 나왔고,

뭐가 남았을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음료!!

는 장난이구


저녁은 립이었습니다!!!

대박!!!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양도 디게 많이 줌 ㅋㅋㅋㅋ


ㅋㅋㅋㅋ 저희 테이블은 먹고 2번 더 받아 먹었네요 ㅋㅋㅋ


아스파라거스도 나오구 ㅎㅎㅎ


대박 고기 먹고 끝이 아니었어요 ㅋㅋㅋ

파이!!

대박!!


마지막은 아이스크림 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었네요 ㅋㅋㅋㅋ

배터지는줄...


밤에는 다 같이 모여서 캠프파이어도 했어요~


자신의 목표를 적은 종이를 태우며 기도도하고 ㅋㅋㅋ



캠프파이어 끝난뒤에는 내려가서 당구와 탁구,

각종 테이블 게임으로 밤을 새다시피했네요 ㅋㅋㅋ


다음날 아침 서로서로 느긴것들 적고 그리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아는 동생이 그려준 저네요 ㅋㅋㅋㅋ

닮았...다..?? ㅠㅠ

ㅋㅋㅋㅋ


2박 3일 진짜 재밌게 즐기다 왔네요!!

미국에서는 교회를 다니면 좋은 점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