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Device Review

[미국생활][LA] 아마존 첫 구매! TP-LINK 와이파이 신호 증폭기!!

by 푸민 2015.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느낀 첫번째 불편함!

바로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다는 것입니다.

Hello, This is Fumin.

I have a problem during living in LA.

That is very week WiFi signal.


그래서 미국와서 처음으로 아마존을 통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와이파이 신호를 증폭 시켜주는 WiFi 증폭기인데요.

So I bought it on Amazon.

This is WiFi Extender!


TP Link 라는 회사에서 나온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조금 사용하는데 우리나라는 IP Time이 점령하다시피 ㅋㅋㅋ

By TP Link!

But IP Time is famous in Korea.


케이스가 깔끔하게 왔네용 ㅋㅋㅋ

Simple case.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증폭 시킬 와이파이 기기를 설정해주면 됩니다.

전원을 켜면 와이파이 신호가 하나 잡힙니다.

해당 와이파이를 잡고 설명서에 명시된 주소로 접속!

그리고 설정 마법사를 켜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끝!

Installing is very simple!

Turn on power.

And Connect WiFi signal.

Go to the website that explain in guide.

And follow the installation wizard.


유선으로 연결하여 일반 무선 와이파이로도 사용가능해요!

You can use lan line. just WiFi machine.


요런 디자인 ㅋ

심플하네요 ㅋ

Simple Design.


미국용이라서 110v용 단자가 왔어요 ㅋㅋ

한국에서는 전압이 낮아서 못쓸듯 ㅋㅋㅋㅋㅋ

This is for American volt power.

I guess, I can't use in Korea.


ㅋㅋㅋㅋ 덤으로 썬글라스도 주문했네요

Into the bargain, I bought Sun glasses.


낮에 햇빛이 너무 강해서리 ㅠㅠ

눈을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