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American Life

[미국생활] 이제는 익숙한 LA.

by 푸민 2015.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제는 뭐... 자연스럽게 ㅋㅋㅋㅋ 아닌가... 아님말구요..



다시 서브웨이로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는 다른 빵에 도전 무슨 플랫이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할라피뇨 치즈가 더 맛있는듯


앞에 아보카도 ㅋㅋㅋ 추가금 쪼금 내면 아보카도를 하나 썰어줘요

한국에서는 비싸다든데 ㅋㅋㅋ


요거는 카페에서 공부한다고 ㅋㅋ
아이스 유자차랑 율무차!



동료들과 술한잔 ㅋㅋ 역시 진리의 감자튀김!



매콤한게 짱이네용 ㅋㅋ




노래방도 가고 ㅋㅋㅋ 한국이나 다름없음...ㅠㅠ



주말에는 Target 이라는 곳에 한번 가 봤습니다.
우리나라의 이마트나 홈플러스랑 비슷한데요.
큰 마트였어요 ㅎ



요렇게 생겼어요



앞에 왠지는 모르지만 소방차가....


냉동피자 사다가 한번 돌려 먹었는데..
그냥 다른거 먹을래요 ㅠㅠ


맥아더 파크! 예전에 굉장히 유명하다고 했는데 ㅋㅋㅋ
지금은 조금 위험한 곳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밤에는 절대 혼자 가지 마라고...


공원 전경은 좋아요 ㅋㅋ



호수도 있고 ㅋㅋ

여튼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운동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술도 마시고 노래방도 가고 참 많은 일을 한것 같네요 ㅋㅋㅋ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맵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